다마싸,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추천 및 마사지 할인 예약실시 김진영 기자

다마싸,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추천 및 마사지 할인 예약실시 김진영 기자

다마싸,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추천 및 마사지 할인 예약실시 김진영 기자

Blog Article


항상 다낭 붐붐 오실 때는 구경하러 간다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와서 즐기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카톡으로 다낭 붐붐 예약하실 때 당연히 제가 몇 시에 오시는 게 좋다 말씀드리지만 혹시나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문의하실 때 몇 시에 오시는 게 좋은지 또는 몇 시에 다낭 붐붐 오고 싶으신지 미리 말씀 주시면 좋습니다. 다낭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고 싶은데 어느 곳이 좋은지 모르시나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 사쿠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는 사우나를 소개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와... 저도 종종 피곤 할 때 사우나랑 마사지만 해서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요 더운나라에서 무슨 더운 사우나를 즐기냐 하시겠지만 가서 이용 해보시면 정말 좋습니다. 건식과 습식으로 땀 쭉 뺸 후 몸이 노곤할때 연애 한번 즐기시고 나른나른한 상태로 마사지 한번 딱 받으시면... 다만 조심하셔야 할 점은 사쿠라라는 이름의 매장이 다낭에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지금 제가 소개 해드리고 있는 오리지날 사쿠라로 오랜 기간 운영하면서 최근에는 손님들의 의견을 전부 반영하여 리뉴얼을 한번 진행 하였기 때문에 퀄리티나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군데는 로컬 사쿠라라는 매장이 한가지 더 있는데 이곳으로 잘못 가시게 되면 정말 내상 씨게 입으실지도 모릅니다..


그만큼 매니저들의 기본 마인드 셋업부터 일하는 직원들까지 서비스에 군더더기 없이 각이 잡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응대하고 앉아 있을 때 물 한잔 주고 하는 것에서 나타나지 않습니까!? 여기는 그런 것들이 아주 자연스럽고 딱딱 잘되어 있습니다. 다낭 붐붐인 빨간 그네 여기는 오픈부터 아주 획기적이었던 게 미러룸 선택 방식을 최초로 도입해서 오픈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아 왔습니다.


우선 지금 당장에 본인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를 생각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내가 만약 지금 너무 하고 싶다 연애 인지 손인지 차근히 생각해 보시고, 만약 몸이 너무 녹아나고 힘이 들어 휴식을 취하고 싶다. 그렇게 큰 방향을 정하신다음 연애를 하러 가신다 하면 어떤 컨셉이 필요한지 무난하고 좋은 게 필요한지 생각해 보시고 손으로 하신다면 휴식을 취하며 할지 손으로 제대로 받을지 정하시면 됩니다.


미리 가 계시는 게 좋고, 혹시 그렇지 못한다면 카톡으로 연락을 미리 해두세요! 저희는 하룻동안 쌓였던 피로를 마사지로 풀고 저녁을 먹으러 갈 거라, 오후 4시 30분에 예약을 해놨습니다. 마사지가 마무리 되면 간단하게 샤워를 마치고 모든 코스가 종료됩니다.


미니 비닐백도 구비해두셨당그리고 약간 특이했던건선결제와 결제 시 팁을 의무적으로결제한다는 것이었다..! 팁문화라는게 서비스를 만족했을 때선택적으로 지불하는건데왜 때문에 마사지를 받기 전에선결제를 하면서 팁을 내야하는지,,,⭐️알 수 없었다. 투란스파의 장점은 마사지 픽업과 드랍둘 중 하나가 선택이 가능한데일정금액이 넘으면 픽드랍 둘 다 가능하다.나같은 경우에도 픽드랍을 모두 이용했다! 공항에 도착하면 입국심사까지 고려하여넉넉하게 시간을 맞춰서 데리러 오신당. 불건전한 댓글이 발견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이거나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게시하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낭 국제공항과도 차로 약 10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인데다가 다낭 푸라마리조트, 다낭 프리미어빌리지, 다낭풀만 리조트 등 다낭의 인기 리조트와도 도보 약 5분이면 갈 수 있다.


마사지 매장 3가지 이상 이용시 한화 5만원을 할인 해 드리고 있으며 상기 이벤트는 미리 참여하신다고 말씀 해 주셔야 적용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 다낭 자유여행 일정을 잡는 이들에게 다낭 네일과 다낭 마사지샵은 필수코스로 손꼽힐 정도로 알려져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한스파(HAN SPA)”가 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다낭홀릭에서 제휴한 다낭스파와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다낭여행 할인 프로모션, 다낭식당 쿠폰제공, 다낭 보보스 선물샵 혜택제공 등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누루 코스가 가능하고 접근성이 편리하다는 장점 내세울 수 있겠습니다. 다낭의 특산물뿐만 아니라 남북베트남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들어서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다른 블로그나 가이드북을 보면 웬만하면 예약을 하고 가라고 되어있어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우리 같은 관광객은 베트남에서 전화번호도 없고, 콩스파처럼 카톡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예약은 포기하고 운에 맡기고 그냥 가봤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마사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답니다. 마사지 베드도 항상 깔끔하게 정리하고 매장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과 아늑한 로비까지 완벽한 스파샵이에요.


저희 말고도 공항에서 도착하시거나 공항으로 가기 전 픽업, 드롭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이더라고요. 매장에 한국인 사장님께서 계셔서 소통하기 편했고, 계좌이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마지막날 돈이 부족해도 걱정 없이 갈 수 있습니다. 저는 다낭공항 픽업 서비스만 이용했는데 드롭까지 무료로 해주시는 줄 몰랐네요ㅎㅎ 요금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3가족이면 프리미어 빌리지 같은 곳 풀빌라 빌려서 다녀와도 좋을것 같습니다. 린푸억 사원은 화려한 사원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깨진 도자기와 유리를 재활용해서 장식한 사원인데요. 유리와 도자기로 반사되는 알록달록한 빛이 아름다움을 더해주어 달랏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있지만 꼭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www.handple.biz 핸플 사이트 https://www.handple.biz 핸플

Report this page